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

마시기만 해도 지방연소? 지방연소, 다이어트에 좋은 음료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렌디 Sean의 건강한 트렌디 라이프 입니다.

마시기만 해도 지방이 연소되는 지방연소음료 입니다.

 

 

 

미국은 비만율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나라죠.
미국에는 티비나 잡지에 다이어트에 관한 제품 광고가
넘쳐난다고 하는데요.

 

 

 

 

누구나 한번씩 경험이 있는 다이어트.
자기만의 방법이 있지만,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지방연소음료 랍니다.

 

 

 

해독주스
이 해독주스는 감귤계 과일 해독으로 최적이지만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생강, 당근, 사과
등도 함께 넣어서 주스로 마시면 소화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야채주스
양배추나 케일, 브로콜리 등 십자화과 채소는
다이어트에 최적이라고 하네요. 과일과 함께 섞어 주스로
마시면 다이어트 효과 이외에도 호르몬의 밸런스를 정돈하고
혈당을 안정시켜주는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녹차
녹차를 다들 알고 계시죠?
지방연소 및 신진대사의 활성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진정효과까지 있다고 하네요.
하루 한잔의 녹차, 건강과 다이어트를 챙겨준다고 하네요.

 

 

 

크랜베리 & 배
맛있는 과일, 몸에좋은 과일, 많이 있지만
맛있고 몸에좋은 과일로 크랜베리와 배가 우수하다고 하네요.
비타민과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어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주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블랙커피
커피에는 카페인이 들어있죠,
카페인 성분이 신진대사를 높여주어 칼로리 소비를 늘려준다고
하네요. 시럽과 카라멜등의 향이 들어간 커피보다는
블랙커피가 가장 좋은것, 아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