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

한의사, 의사들이 즐겨마시는 차. 건강차. 같이마셔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렌디 Sean의 건강한 트렌디 라이프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의사, 의사들이 즐기는 차 입니다.

 

 

 

해독에 좋은 연근차
몸을 따듯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 수족냉증에 좋다고 합니다.
독소해소, 니코튼해독, 빈혈예방, 혈액순환, 식욕증진,
피부미용에도 좋고, 피로회복, 기억력증진, 치매예방까지.
또 변비,담석제거에 까지 좋다고 하니. 의사들이 좋아할만 하네요.

 

 

 

고혈압에 좋은 감잎차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예방에 좋은 감입차.
비타민 C와 칼슘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붓기를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배뇨, 배변활동을 원활히 하고, 피부미용에도 좋다니
안마실 수가 없네요.

 

 

 

 

 

충치예방 우롱차
폴리페놀 식후 입안을 개운하게 하며, 충치예방에 효과적인
우롱차, 피부노화를 늦추고, 중성지방의 분해로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네요. 주름예방, 활성산소억제, 미백효과,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소화를 도와주는 귤피차
소화가 잘 되지 않을때, 속이 더부룩 할때, 귤피차가 좋다고 하네요.
또 피부 점막을 튼튼하게 만들어, 피부에 탄력을 주고, 리모넨 성분이
피부에 막을 형성해 피부보습과 윤기를 장시간 유지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항암효과, 울금차
함암, 당뇨 예방, 체지방을 줄여주기 까지 하고, 담즙 분비를 하여 기름기를
소화시키는 울금차. 또한 변비에도 좋고, 어깨,팔,다리등의 어혈을 풀어주며
흉부, 복부, 옆구리 통증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여성분들의 생리불순, 생리통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임산부에게도 좋은 자소엽차
몸이 아파도 약을 잘 먹을 수 없는 임산부에게 안전한 약재.
소화불량에 효과가 있고, 특히나 일본에서는 해독작용과 식중독 예방에
효과가 있어 회를 먹을때 곁들여 마시기도 한다네요.
우울할때나, 잠이 오지 않을때 자소엽차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진시황도 마셨다. 구기자차
베타카로틴 성분이 시력이 떨어지는 것을 막고, 루틴 성분이 혈당을 낮춰
당뇨병을 예방하고 개선한다고 합니다.또 면역력 강화, 콜레스테롤 배출 등
각종 혈액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에 우엉차
지방, 콜레스테롤 분해에 효과가 좋아 다이어트에 좋은 우엉차.
단 음식이 땡길때, 따듯한 우엉차를 마시면 식욕을 억제하고, 고지혈증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부종과 변비를 개선하고, 노화방지, 혈액순환,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하네요.

 

커피보다는 건강한 차 드시고, 건강해 지면 좋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