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음식,맛집

오사카맛집. 야끼도리집 (난반떼南蛮亭) 죽습니다 여기도.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렌디 Sean의 건강한 트렌디 라이프 입니다.

오사카의 야키도리 맛집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식신로드 오사카 편에서도 나왔다고 하네요.

 

난반떼 南蛮亭 입니다

 

 

여행하시다가 저녁에 출출하실때,
꼬치구이에 생맥주 한잔 하시면 정말! 죽습니다 이거.ㅎㅎ

난바역 0101백화점 맞은편
'鳥' 자 모양 간판이 있는데 그 길로 들어가면 됩니다

 

 

 

가게 안은 생각보다 넓지가 않습니다.

자. 이제 사진 위주로 보여드릴께요.
어차피 각자의 입맛도 다르고, 원하는 메뉴도 다르고 하니
한글 메뉴 보시고 시키시면 어렵지 않습니다요~

 

 

 

 

 

 

 

 

 

 

 

 

 

 

 

 

 

 


 

 

 

 

사진 죽쥬?

방문한지는 꽤 지나서 메뉴 이름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네요.

하지만, 기억나는 것 하나는

맛은 틀림없다는 겁니다.

지금도 생각나네요, 그 시끌벅쩍한 분위기에

맛있는 꼬치와 시원한 생맥주 한잔.

 

밖에서 사진찍고 있으면 사장님이 친절하게 찍어 주십니다.

말은 통하지 않아도 마음은 통하네요.

 

오사카에 가신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