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음식,맛집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이치란라멘. 죽습니다 이거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렌디 Sean의 건강한 트렌디 라이프 입니다.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두번째 이야기를 할께요.

 

 

물론 신사이바시 도톤보리에는 맛있는 집이 많습니다.
제가 안가보고 모르는 곳도 많겠죠?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많은 곳들 중에..
꼭! 한번 가보시면 좋을 맛집입니다. ㅎㅎ

 

멘 좋아하시쥬?
이 라멘을 먹고나서 충격이었습니다.

2박3일 일정에 4번을 먹었었네요.

 

 

 

원조는 하카타 지역이지만, 저는 오사카에 있는 지점을
방문했습니다. 물론, 하카타 에서도 갔었더랬죠.

 

 

 

이치란 라멘(一蘭)입니다!!

도톤보리 강을 쭉 따라 걸으시다 보면 쉽게 마주치실수 있습니다.

간판이 크~~ㅂ 니다.

 

입구의 자판기에서 돈을 넣고 메뉴를 고르고 라멘 위에 올라갈
고명?도 고릅니다.

 

 

자판기에서 나온 티켓을 들고. 독서실처럼 생긴 테이블로
들어가 앉습니다.

 

 

 

취향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매운정도, 느끼함의 정도, 면의 익힘 정도 등등..

 

 

 

먹다가 양이 부족할 경우 추가 사리를 시킬수도 있고,
추가 메뉴를 시킬수도 있습니다.

 

 

먹다가 모자랄 경우, 면을 다 먹기 전에 추가면을 시켜
남은 국
물에 다시 면을 말아 먹는것이 하카타 라멘을 즐기는
문화라고 본것 같네요..

 

 

 

요 반숙 계란이 정말, 죽습니다.

가면 꼭 국물까지 다 마시고 올 정도로,
제가 먹어본 라멘 중 최고의 라멘이었네요.

 

일본에 가시면 꼭 이치란 라멘의 위치를 검색하셔서
꼭 잡솨보시길 바랍니다. 무조건 들어가세요 그냥.ㅎㅎ

끝내줘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