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부동산

용산 푸르지오 써밋 스퀘어 상가 모델하우스 방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렌디 Sean의 건강한 트렌디 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투자, 분양 관련하여 

용산 푸르지오 써밋 스퀘어 상가 모델하우스를 다녀왔습니다.




완공시 예상도. 화려하네요.

이런곳에 상가하나 가지고 있으면.. 좋기야 좋겠네요.ㅎ




용산 푸르지오 써밋 스퀘어 상가는 용산역 아이파크 상권의 중심지역이라고 합니다.

아이파크 신라면세점이 있고, 주변에 LG,아모레퍼시픽(예정), LS용산타운 등 과 같은

대기업 회사들이 위치해 있고, 호텔등과 교통의 중심지 라고 홍보하고 있네요.

상담사 분의 말로는 용산 푸르지오 써밋 스퀘어 주변 유동인구가 약 70만 정도 될것으로 예상한다고 하네요.

어마어마 합니다. 



 




 

신라면세점과, 역세권, 주변 호텔 등 호재가 많습니다.









이젠에도 용산 개발 호재에 대해 포스팅 한 것이 있는데

직접 가서 상담사 분의 말을 들어보니 용산이 들썩거리는 이유를 알겠네요.

돈만 있었더라면 바로 투자하고 싶은.... ㅎㅎ




친절히 상담 도와주신 부장님.

맛있는 커피와 과자까지 챙겨주시고, 사은품도 챙겨주시네요.ㅎㅎ


용산 푸르지오 써밋 스퀘어 상가 분양 관심있는 분들은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